보람되고 유익한 하루 보내세요^v^

당신의 오늘 하루는 행복했나요?

유머, 이슈, 정보

일론머스크 VS 마크저커버그!! 현피? 아니 무슨소리야....???

행복 주머니 2023. 6. 22. 18:36
반응형

낚시성 글이 아닙니다.......저도 이게 무슨일인지 모르겠네요....

 

세계 최고 부자인 일론 머스크 테슬라 겸 트위터 최고경영자(CEO)와 마크 저커버그 메타플랫폼 CEO가 직접 만나 ‘혈투’를 예고했습니다.

 

영국 BBC 등에 따르면 머스크는 21일(현지시간) 자신의 트위터에 “그(저커버그)와 철창 안에서 격투기 할 준비가 됐다”는 내용의 글을 올린건데요..... 메타가 트위터에 맞설 애플리케이션(앱) ‘스레드(Threads)’ 출시를 예고하자, 한 트위터 사용자가 머스크를 태그하며 “그(저커버그)가 주짓수를 한다고 들었는데 조심하라”고 말한 데 대한 답변이었습니다.

일론머스트vs마크저커버그

하하하...이렇게 끝났으면 단순한 해프닝으로 끝났겠지만.......

 

저커버그도 가만있지 않았습니다. 저커버그는 이 트윗을 캡처해 인스타그램에 “위치를 보내달라”며 공유했고, 머스크는 곧바로 “라스베이거스 옥타곤”이라는 단어를 올리게됐죠.

 

옥타곤은 UFC 시합에 사용되는 경기장 매트이자 울타리로 둘러싸인 공간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메타 측 대변인은 BBC에 “그들의 말대로”라며 두 CEO의 주먹다짐이 실제로 성사될 가능성을 시사했습니다. 마크 저커버그가 일론 머스크의 트윗에 ″위치 찍어″라며 맞선 인스타그램 게시물. 인스타그램 캡처 이들의 주먹다짐이 현실화될지는 미지수지만 관련 매체들은 실제 두 사람의 ‘혈투’가 성사됐을 때를 가정해 여러 추측을 내놓고 있는 웃픈 소식이네요.

좌측 일론머스크, 우측 마크 저크버그

미국 IT 전문 매체 더버지는 “머스크가 올해 51세로 39세인 저커버그보다 나이가 많지만, 체격 면에서는 우위에 있다”고 봤습니다. 미 경제매체 비즈니스인사이더는 반면 “머스크가 훈련을 시작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며 머스크가 크게 밀릴 수 있다고 내다봤어요...ㅋㅋㅋ....... 이런 분석에는 저커버그가 유명한 주짓수 애호가라는 점이 근거가 됐죠. 저커버그는 지난달 주짓수 대회에 출전해 금메달을 땄습니다. 또한 인스타그램에 “3.2㎞ 달리기, 턱걸이 100회, 팔굽혀펴기 200회 그리고 스쾃 300회를 10㎏ 무게의 방탄조끼를 입은 상태에서 40분 만에 끝냈다”며 체력을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반면 머스크는 최근 “아이들을 들어 올리거나 그들을 공중에 던지는 것 외에는 거의 운동을 안 한다”고 남긴 바 있어요.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세요? 과연 지나가는 해프닝으로 끝날지, 세기의 대결을 보게될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