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은 목표가 다르다. 누구는 건강, 누구는 돈, 누구는 명예...
난 지금 여러가지 일을 하고있다. 호프집을 운영하며 남은시간에 라이더알바를하고 주말에는 예전부터 해오던 재활치료 컨설팅도하고있다. 자는시간 말고는 일만 하고있는 것 같다. 건강을 챙기기위해서는 틈틈히 운동도 해야한다...정말 하루하루 시간이 너무나 촉박하다.
사업실패로 인한 빚이 아직도 꽤 남아있는것 같다. 3년안에는 다 갚을 수 있을까?? 내 목표는 강제적으로 돈으로 결정됐다.
할애된 시간외에 돈을 벌 수 있는 수익 파이프 라인의 구축이 너무 절실했다.
사람은 모두 24시간이라는 동일한 시간이 존재하며 나름의 시간을 보내며 살아간다. 나는 내 모든시간을 다 써버리고있고 여유시간이 존재하지 않았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도전을 무서워하고 귀찮아하며 게을러진다. 나도 마찬가지였다. 돈버는 방법을 유튜브에 검색하고 단지 부러운 감정만을 가지고 여러가지 자기합리화를하며 잠에들곤했다. 요즘은 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더 절실히 느껴진다.
그래서 난 시작했다. 그리고 그 기록들을 티스토리에 하나하나 남겨갈것이며 훗날 내 발자취를 곱씹어보며 되뇌이는 날이 올거라고 믿는다.
1.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일지
2. 해외구매대행 수익 및 운영과정
3. 유튜브(는 나중에 공개할지 좀 더 생각해봐야겠다)
유튜브를 제외한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과 해외구매대행에 대하여 이미 시작하였다. 정말 다행인건 어렸을때부터 컴퓨터에 관심이 많았고 남들보다 좀 더 잘했다는 것을 위안삼아야겠다. 내 최종장은 유튜브이다. 그래서 지금 당장 시작할 수는 없다. 아직 준비할것들이 많이 남아있기때문이다.
다음 2편을 쓸때는 여러가지 성과가 있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그 성과들이 나같이 도전을 미뤄왔던 사람들이 도전을 시작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으면 좋겠다.
나는 아직 너무 젊다.
'나만의 공간! 나만의 정보 공유! > 부업 일기 새로운 파이프 라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애드센스 첫 승인 얼마나 걸렸을까요?? (21) | 2023.07.03 |
---|